전자공고

2020년 6월 4일 미래에셋대우 Corporate Day에서 진행한 IR 관련 공지

2020.06.08

존경하는 브릿지바이오테라퓨틱스 주주 여러분께,

 

안녕하십니까, 64() 미래에셋대우 Corporate Day에서 진행한 IR의 내용과 관련하여 홈페이지에 게시된 자료 (http://bridgebiorx.com/board/board.php?bo_table=schedule&pn=4&sn=3&idx=24)에 대한 보충사항으로 다음과 같이 공지 드립니다.


 

1.  64일에 발표한 자료는 지난 3월 및 4월에 진행한 온라인 IR 설명회의 내용을 근간으로 아래의 몇 가지 업데이트 사항을 담고 있습니다.

2.  첫째로 BBT-401의 임상 2a상 진행과 관련하여, 첫번째 그룹 16명의 환자 모집을 모두 완료한 사항을 공지 드렸습니다. 현재 코로나-19사태로 일부 진행에 어려움이 있지만, 빠른 시일 내에 첫번째 그룹 시험을 완료하고, 계획대로 용량을 상승하여 임상을 지속 진행할 계획입니다.

3.   두번째로, BBT-401의 건선 치료제로의 탐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피부 외용제로의 제형 개발과 효력시험을 통해 BBT-401의 적응증 확대 가능성을 확인해 나갈 계획입니다.

4.  마지막으로, BBT-877의 진행계획에 대한 업데이트를 드렸습니다. 현재 BBT-877은 임상 1상을 마무리하고 임상 2상을 위한 준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임상 2상의 진행 시기와 규모는 BBT-877의 전세계 독점 권리를 가진 파트너사의 결정사항으로, 당사가 선제적으로 제시하여 드리지 못함을 공지 드렸습니다.

5.  BBT-877 계획의 금번 업데이트 사항은 3월 온라인 IR 설명회에서 20203분기내 임상 2상 개시 목표를 제시 드린 시기가 도달하여 금번에 수정 공지 드린 내용입니다. BBT-87720197월 베링거인겔하임에 전세계 독점실시권이 기술이전 되었으며, 당시 보도자료를 통하여 임상 2상을 기술이전 이후 12개월 내에 진행하기로 양사간에 협의한 점을 발표 드렸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그간 임상 2상 개시 일정을 예측하여 공지 드렸으나, 다양한 요인들로 인해, 오는 7월에는 임상 2상 개시가 현실적으로 어려운 점과 더불어, 현 시점에서는 새로운 개시 일정을 제시할 수 없는 점을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특히, 베링거인겔하임과의 계약이 파기되었다는 풍문은 사실이 아님을 확인 드리며, 베링거인겔하임의 주도 하에 향후의 개발 일정이 한 층 더 가시화 될 경우, 양사 협의 과정을 통해 적시에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브릿지바이오테라퓨틱스는 투명하고 바른 소통을 기본 정신으로 하여 신약개발 전문 기업으로서 환자들의 건강한 삶의 회복을 위해 임직원 모두 노력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소통의 어려움이 많은 시기지만, 보다 바르고 투명한 소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향후에도 지속 정진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주주님들의 이해와 관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브릿지바이오테라퓨틱스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