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공고

주주님들께 송구한 말씀 올립니다.

2020.03.13

주주 여러분께,


 

최근의 당사 주가 흐름에 대하여, 회사의 대표로서 죄송스럽고 면목이 없습니다.


 

당사는 2019년 7월 특발성 폐섬유증 치료제 후보물질의 글로벌 라이센싱 아웃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상장에 속도를 내었습니다.


 

다행히 연말까지 업프론트와 단기 마일스톤 4천 5백만 유로가 유입되어, 2019년 결산 기준 설립 4년만에 흑자로 마감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한 전반적인 시장상황 악화와 함께 미국암연구학회(AACR)의 연기 등으로 금주에 접어들면서 당사 주가가 급격한 하락을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거듭 송구하고 죄송한 말씀을 올립니다.


 

다만, 상장 이후부터 현재까지 과제에 중요한 변동상황 없이 진행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또한, 개발과제 파이프라인을 강화하기 위하여 건국대학교부터 경구용 안저질환 치료제를 도입하였습니다. 추가적으로, 안정적인 개발후보물질 확보를 위해 미국의 인공지능 기반 신약 발굴업체인 아톰와이즈와 최대 13개 표적 단백질까지 확장할 수 있는 공동연구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회사의 내용과 현황을 투자가 분들과 일반 대중께 알리기 위하여 전사적으로 노력하였습니다만, 이번 기회를 통해 다시 한번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회사 내부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에는 변동이 없음에도 이런 큰 주가 하락을 면치 못하여 투자가분들께 거듭 죄송스럽습니다.


 

앞으로 기업가치 제고와 소통을 위한 노력에 더욱 매진하여,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0년 3월 13일 

 

브릿지바이오테라퓨틱스(주) 대표이사

이정규 올림